본문 바로가기
  • HOME페이지 진행표
  • 고객지원페이지 진행표
  • 원격지원센터

원격지원센터

회원님의 PC에 이상이 발생하여 원활한 화상수업이 어려우신 경우, 이용해주세요.
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.

자가점검방법


원격지원안내
원격지원 날짜/시간
성명
연락처  -   - 
원격지원 사유 원격지원
신청하기



원격접수가 급증할 경우 신청시간보다 원격지원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

하단의 원격지원 서비스 실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





  • 고객센터에 전화 후 증상을 설명해 주세요.고객센터에 전화 주셔서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시고상담원에게 언제부터, 어떤부분이
    잘 안되었는지이상 증상을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,상황에 따라 유선통화로 바로 안내를 드리거나
   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 드립니다.


  • 고객센터에 전화 후 증상을 설명해 주세요.유선통화를 통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안내 받으셨다면하단의 '원격지원서비스 실행' 버튼을 클릭 후
   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접속 과정을 진행해 주시고점검이 모두 끝날 때까지 PC화면을 보면서
    통화를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.

*회원님의 PC에서 인터넷 회선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접속이 지연되거나 원격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(03143) 서울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 13층 CDNUT
     
    TEL : 02-722-2968  |  FAX : 02-722-2961
    Copyright 2020 CDNUT Co, LTD. All Rights Reserved.
고객센터 02-722-2968
평일 10:30 ~ 18:30
점심시간 12:00 ~ 13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